고객서비스헌장

헌장전문

우리 한국원자력의학원은 방사선의학 연구와 진료를 기초로 하여 모든 고객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진료에 임하고, 모든 고객의 빠른 쾌유를 위하여 고객을 가족처럼 소중히 보살피며,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을 대하는 자세

직접 방문을 하는 경우

전화로 문의하는 경우

진료 서비스 제공

외래 진료

입원 진료

고객정보 제공 및 비밀보장 서비스 제공

지역사회 보건의료 서비스 참여

고객의 참여 및 서비스의 시정

고객의 의견 청취

서비스별 처리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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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병원 대표전화 02-970-2114 02-978-2005
방문객 안내 수위실 / 안내 02-970-2121,2122
예약 안내 초진 : 진료예약 센터
재진 : 해당 외래접수
(초진 예약센터)
02- 970~2100~2
(초진 예약센터)
02- 970-2426
진료 비용 상담 원무팀 02-970-2917 02-970-2422
조제 투약 문의 약제과 02-970-2849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부서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부서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건의함 외래 및 각 병동 복도 설치
전화 접수 02-970-2574 (평일 오전 8:30 ~ 오후 5:30)
면담 접수 1층 고객지원팀 고객만족(원무팀 제증명 옆) 원무팀(진료비 문의)

보상 및 시정조치

고객의 참여 및 서비스의 시정